부설기관

사단법인 진관사수륙재보존회
진관사 부설 코끼리유치원

진관사 부설 코끼리유치원은 어린이법회의 선구자로 알려지신 진관스님이 1996년 부처님의 자비사상을 바탕으로 지역어린이들의 발달 과정에 적합한 쾌적하고 교육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하였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

진관사에서는 일찌기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사업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원호활동 등을 활발히 진행해오다 향후 더욱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복지활동을 구현하고자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 안내
설립일

2007년 8월 23일

소재지

서울 은평구 불광동 423번지

연락처

전화 02) 389-1080

팩스 02) 389-1081

설립목적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은 대한불교조계종의 종지를 봉행하며, 자리이타 요익중생의 복지세계를 구현하기 위하여 사회복지사업법 제2조의 규정에 의거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건설과 국민복지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은평구립 불광노인복지관

불광노인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이 은평구청으로부터 위탁운영하고 있는 노인여가복지시설로 은평구에 거주하고 있는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노후복지를 위한 다양하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은평구립 구파발어린이집

구립 구파발어린이집은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이 은평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2012년 4월 17일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부모가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더불어 보육방향을 심성개발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할 예정입니다.

진관지역아동센터

진관지역아동센터는 부처님의 자비사상과 중생구제의 원력을 사회복지와 포교활동을 통하여 실현하고자 하는 사회복지법인 진관무위원의 첫 복지사업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한 종합적인 아동복지 서비스의 제공을 목적으로 개소되었습니다.

후원안내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필요로 합니다.

  • 후원방법

    결연후원 결손빈곤아동, 소년소녀가장, 무의탁노인, 심신장애인과의 1:1 결연후원

    일반후원 기관사업후원

    물품후원 생활용품 및 의류, 먹거리 후원

조직도